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송초등학교

검색열기

우리들마당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우리들마당방과후학교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 설정 기간
공지사항 상세보기
2024. 10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작성자 한은영 등록일 2024.09.24

1. 운영 기간: 10월  1일 ~ 10월 31일 (공휴일 제외)

2. 수강 신청 기간: 9월 25일(수) 오전 10시 ~ 9월 30일(월) 오후 6시까지

3. 수강 신청 방법: 해당 프로그램 강사에게 선착순 문자 접수 (학년--번호-이름 정확히 신청) 

 (기존 수강 학생이 우선 적용되며, 수강 신청은 강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4. 수강료 및 교재교구비 납부일: 강좌별 수강료 및 교재교구비는 선납이 원칙이며 각각 구분하여 15~25일경 스쿨뱅킹 또는 신용카드 결제

5. 수강료 2개월 이상 미납 시 방과후교실에서 퇴실 처리되며 수강인원이 15명 미만인 강좌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6. 수강료 환불 규정

※ 학교행사(현장체험학습 등)로 인한 결강은 보강을 실시(보강일은 강사와 협의)

 ※ 코로나 확진독감 등 법정전염병으로 인한 결강은 보강 또는 일할계산 환불 

 ※ 공휴일(학교 재량휴업일대체휴일 등)로 인한 결강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 학생 개인사정으로 인한 결석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7. 기타

★코딩강좌 : 수강인원 미달로 폐강됨(10월부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교실변경- 한자속독: 별관4층 이음실(교실 배치도 참고)

★요리강좌: 앞치마, 두건 준비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