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보공개방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운영
바쁘게 달려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학부모님 댁내 평안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학생, 학부모님들의 학교회계 예산편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학교예산 학부모 참여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귀중한 의견은 2018학년도 반송초등학교회계 예산편성에 최대한 반영할 것이며, 학생, 학부모와 학교가 함께하는 반송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학생,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의견 제출 방법
1. 서면으로 통한 방법: 아래의 의견서를 학생을 통해 제출
2. 학교운영위원회를 통한 의견 제출
3. 학교홈페이지「학생 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 예산편성」을 통한 의견제출
4. 전화를 통한 의견제출 : 행정실 T. 282-1278
◇ 의견 제출 기한 : 2017년 12월 18일(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