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송초등학교

검색열기

우리들마당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우리들마당방과후학교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 설정 기간
공지사항 상세보기
2024. 5월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
작성자 한은영 등록일 2024.04.22

1. 운영 기간: 57~ 531(공휴일, 개교기념일, 재량휴업일 제외)

2. 수강 신청 기간: 4 23() 오전 10~ 426() 오후 6시까지

3. 수강 신청 방법: 해당 프로그램 강사에게 선착순 문자 접수 (학년--번호-이름 정확히 신청) 

                  (기존 수강 학생이 우선 적용되며, 수강 신청은 강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4. 수강료 및 교재교구비 납부일: 강좌별 수강료 및 교재교구비는 선납이 원칙이며 각각 구분하여 스쿨뱅킹처리

 (스쿨뱅킹은 15~25일경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납부 수시 출금되오니 통장 잔액 및 카드 한도 미리 확인 바랍니다.)

 

 

5. 수강료 2개월 이상 미납 시 방과후교실에서 퇴실 처리되며 수강인원이 15명 미만인 강좌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본관 이전으로 인하여 방과후학교 교실이 모두 변경됩니다. 꼭 학생들에게도 안내 바랍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